[두뇌][아름다운 곳]
[에이즈/성병]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


성문화의 새 바람
우리 사회에서 남성 여성 함께 살기를 방해하는 그릇된 성문화 특히 남성들의 성관행을 바꾸어야 한다. 성은 인간의 본성이며 인간의 삶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은 틀림이 없다. 그 성을 지나치게 남성 중심적으로 해석하고 남성들의 특권처럼 행사한다면 여성의 비인간화는 물론이고 우리 모두의 인간성 자체를 파탄으로 몰고 가는 일일 수밖에 없다.

아름다운 성문화는 진정한 사랑을 바탕으로 한다. 남녀가 서로를 인격체로 존중하지 않고서야 어떻게 진정한 사랑이 이루어지며 아름다운 성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겠는가?

타락한 성문화에 새 바람을 일으키는 일이야말로 자라나는 세대를 위해서 가장 시급한 일이다. 오늘날 청소년들은 자기 스스로 모순에 빠져 있는 어른들의 지당한 말씀에 지겨워 그 나이 때엔 당연한 성적인 호기심을 음습한 통로를 통해 충족시키려 한다. 어른들은 구태의연한 방식으로 이들의 호기심을 막으면서 정작 자기들은 비인간적이고 불평등한 성문화를 만들고 산다. 이제 우리 성문화의 혼란은 쉬쉬해서 감출 수 있을 정도를 넘어 매우 심각한 지경에 이르렀다. 지금이라도 문제는 문제로 인정하고 새로운 성문화를 정립해 나가야 한다.

결국 성이란 남녀가 어울려 살며 관계를 맺게 되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인간적인 교류의 과정이다. 새로운 성문화를 정립해 나가기 위해서는 남성들이 모든 여성들을 아내, 딸, 누이로 대접하는 인간적인 성숙이 우선해야 한다.

[두뇌][아름다운 곳]
[에이즈/성병]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