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아름다운 곳]
[에이즈/성병]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


인간의 성에는 문화적인 품위가 있다. 호색가는 스스로 즐길 뿐만 아니라 상대를 즐겁게 해주는 기술을 알고 있다. 단순히 성적 기술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호색가에게는 상대와의 교류 자체가 성적 관계가 된다. 물론 성기의 결합도 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상대와 마음과 감정의 교류를 즐길 줄 안다. 마음과 감정의 교류가 있어야 섹스도 최상의 즐거움이 된다. 마음의 교류가 빠진 섹스는 단순한 점막의 문지름에 지나지 않는다. 남자는 그나마 사정하면 간단하게 쾌감을 얻을 수 있지만 복잡한 오르가즘을 가진 여성은 그렇지만도 않다. 아무말 없이 사정하고 만족하는 남자 옆에 인격까지 짓밟힌 여자가 쓸쓸함을 느끼며 누워 있다.

인간에게는 언어가 있다. 풍부한 단어가 있고 단순히 상호 의사를 전달할 뿐 아니라 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도 있다. 언어에 의해 낭만적이고도 섹시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거나 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호색가는 이런 언어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아벨론의 야생 소년』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알고 있으리라 생각한다. 태어나서 열두 살까지 인간 문화를 접한 일이 전혀 없었던 야생 소년 빅토르는 문명 세계의 필사적인 교육에도 불구하고 마흔살이 되어 죽을 때 까지 한 마디 말도 하질 못 했다. 그의 성적인 면은 어떠했을까. 그에게도 사춘기는 찾아 왔다. 그러나 자신의 성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지 못했다. 여성에게 접근해서도 아무런 행동도 하지 못했고, 마스터베이션조차도 하지 못했다.

필자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러한 것들이다. 인간의 성은 본능을 잃었을 때 문화가 된다. 남녀가 다정하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면 대화이다. 『아벨론의 야생 소년』에게는 언어 능력이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치더라도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만족스런 커뮤니케이션을 하지 않고 섹스만 한다는 것은 공들여 만들어 낸 문화적인 성을 버리는 행위이다. 문화적인 성에는 '품위'라는 것이 있다. 서로를 배려하며 대화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가며 오르가즘을 맞게 되는 성에는, 아무말 없이 사정만 하는 성보다는 훨씬 '품위'가 있을 것이다.


[두뇌][아름다운 곳]
[에이즈/성병]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