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 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마음의 신비][백과사전][정다운 건강]
[Animated Pictures]


이젠 죽고 싶어요

Q. 이젠 정말 죽고 싶어요. 임신을 했어요. 그것도 생판 모르는 남자의 아기를요. 지난 달에 학교에서 밤늦게까지 공부하고 나가다가 깡패에게 걸려서 강간을 당했거든요. 정말 떠올리기 싫은 기억인데.. 그래도 저 잊으려고 노력 많이 했어요. 일부러 더 즐겁게 살려고 하고 결혼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공부도 더 열심히 하구요. 그런데 생리를 안해서 테스트를 해봤더니 임신인 거에요. 정말 다 잊고 새로 출발하려고 했는데 이게 뭐에요.. 어떻게 하면 좋죠? 죽는 길 밖에 없나요?

A. 님 편지는 잘 받았습니다. 님이 그런 큰 고통을 받았다는 것이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강간이라는 것은 여자로서 삶과도 바꿀 만한 수치스러운 일인데 말이에요.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몸서리처질 만큼 고통스러우지요. 그럼에도 님은 지금까지 혼자 이겨나가려고 했다는 점이 정말 장하네요. 다른 사람같으면 그 즉시로 인생을 포기할 수도 있었을텐데 그 고통을 나름대로 이겨나가려고 했으니까요.

그런데 이런 님의 노력에 찬물을 끼얹는 일이 생기고 말았군요. 임신이라니... 사랑하는 사람의 아기라면 모를까, 님을 그렇게 고통에 빠지게 만든 사람의 아기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 괴로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죽고 싶은 생각만 드시는 거지요.

Brain Food

하지만 님, 한번만 더 힘을 내세요. 그렇게 큰 고통도 이기시려고 했는데 다시 무너진다면 지금까지의 님의 절박한 노력들이 아무 소용없어지잖아요. 한번만 더 삶에 대한 희망을 걸어보세요.

님, 본래 낙태수술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이렇게 성폭행으로 인한 낙태수술은 합법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님이 원한다면 낙태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낙태수술을 받으면 신체적으로도 상처가 남고 정신적으로도 상처가 남을 겁니다. 그래도 그 아기를 책임질 수 없다면 낙태수술을 선택할 수 밖에 없겠지요. 우선 님이 먼저 살아야 하니까요.

님, 지금까지의 노력들을 생각해서라도 이대로 무너지지 마세요. 낙태수술을 받기 원하신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가서 의논을 하세요. 수술을 받아도 입원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까 주위사람들 모르게 할 수 있을 겁니다. 비용이 문제인데 병원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 50만원 가량 할 겁니다. 이 돈을 구할 수 있을지 염려가 되네요. 부모님께 알리기 싫다면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서 할 수도 있겠지요.

님, 만약 낙태수술을 한다면 그 생명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공부하시고 열심히 사세요. 님이 절망을 한다면 님은 또한번 피해자가 되는 겁니다. 두 번 다시 피해자가 되서는 안되지 않겠어요. 혼자 견디기 힘들다면 지속적인 상담을 받으세요. 그것이 혼자 견디는 것보다 훨씬 더 힘이 되고 님의 마음을 낫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님 인생을 포기하지 마세요. 아직 누려야 할 행복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에이즈] 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마음의 신비]
Brain Food


[백과사전][정다운 건강]
[Animated Pictures]
[몸짱][Joy][아름다운 곳][주말여행][맛있는 음식][걱정근심]

Brain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