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뇌, 마음][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알뜰쇼핑[패션]Brain Food


[아름다운 곳][주말여행][맛있는 음식][걱정근심]

[PRE]-[NEXT][HOME]

것을 더 좋아한 여성은 자식을 낳아 건강하게 잘 기를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은 것이다.

수천의 세대를 통해 여자들은 약속을 지킬 의지와 능력을 보여주는 남자를 선호하게끔 진화되어왔는데, 이는 되새들이 적당한 둥지를 가진 짝을 좋아하는 것이나 또는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중대한 생존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남성에 대한 여자들의 특별한 선호도가 중대한 생식의 문제를 해결해 준 결과이다.

장기적인 관계에서 남녀는 항상 서로에게 구속되어 있기만을 바라지는 않는다. 때로는 고의적으로 일시적인 바람을 피우기도 하고 밀회를 즐기거나 짧은 정사를 찾아 나서기도 한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는 짝에 대한 이상형이 변하고 때로는 극단적으로 달라지기도 한다. 짝을 고를 때 사람들이 내려야 할 중대한 결정 중의 하나가 연애상대를 찾고 있는가 아니면 결혼상대를 찾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 책은 남자와 여자가 특별한 자질을 가진 짝을 선호하는 것이 전세계적인 현상임을 증명해주고 남녀의 서로 다른 욕망 뒤에 숨어 있는 진화론적 논리를 보여주며, 사람들이 자신의 목표를 연애에서 결혼으로 바꿀 때 일어날 수 있는 변화들을 탐구해보기 위한 시도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PRE]-[NEXT][HOME]



Brain Food

[에이즈][뇌, 마음]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
[아름다운 곳][주말여행][맛있는 음식][걱정근심][FUN & HOT]

Amazon.com 100 Hot 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