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요리][연결 웹사이트들][주말여행][Home][생활의 지혜]
[예술] [정다운 건강 이야기]
'98춘천국제애니타운페스티벌
CHUNCHON INTERNATIONAL ANITOWN FESTIVAL '98


4. 분야별 평가

@홍보분야

-1.단계적 전략에 의한 홍보활동 전개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
-기획연재와 지상좌담, 특집 등 신문을 통한 홍보---101회
(지방지:51회, 중앙지:37회, 잡지:4회, 시보:3회, 신문광고(지방지2종):6회)
-대담, 인터뷰, 특집 기획프로그램 등 TV, CA-TV, 라디오 방송-총 80여회
-TV-SPOT 방송홍보 (40초용)
(전국권(KBS):15회, 강원도권(KBS, MBC):각 45회, 케이블TV(YTN, M-NET, 투니버스):각 40-50회 )
#안내 홍보물 배포
-홍보용 리플렛:200000부, 홍보용 포스터:20000부(2종), 애니타운홍보 브로셔:10000부 설문 조사지:100000부
#홍보활동
-교육기관을 통한 집객홍보 :5회 10345개교 (도내 695, 타시도 9560)
_축제 참가 홍보
만화관련학회.만화동아리: 5회 1000여명
각급기관 및 단체: 10회 200여개 기관단체

-2.행사안내소 홍보
#기 간 : 10.10-10.25 (16일간)
#설치장소: 4개소 - 춘천역,남춘천역, 강촌역, 춘천시외버스터미널

-3.인터넷 홍보
#개발 및 운영사: (주)가호넷, (주)다음테크
#아 이 템 명: '98춘천국제만화축제 [인터넷 페스티발]
#집 객 대 상: 50여만명의 인터넷 동호인 홍보를 통한 관심과 참여 유도
#운 영 기 관: '98.10.1-10.25 (25일간)
#구 성 내 용:
_홍보용 홈페이지: 축제소개, 출품업체및작품소개, 관광정보안내, 애니메이션산업소 개, 춘천애니메이션업체소개 등
-인터넷 이벤트: 사이버 전시장(3차원), 인터넷 생중계, 사이버 투어, 만화영화보 기, 인기만화가와의채킹, 만화보기 등

-4.만화열차 홍보
#만화도시 춘천의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로 서울~춘 천간 운행하는 경춘선의 모든 열차에 '98 춘천만화축제의 홍보 현수막을 부착하여 전 국단위 집객을 유도하였다.
#10월 8일부터 행사기간까지 기존의 열차시간을 증편 운행하고 강촌역, 춘천역, 남춘천 역에 열차 승객을 위한 간이 홍보안내소를 설치, 매일 지정 부서 공무원으로 하여금(1 일 2명 근무)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축제 관람 안내 및 시정 홍보에 철저를 기하 도록 하였다.

[춘천국제만화축제장의 3-D 가상공간 여행]

[음식요리][연결 웹사이트들][주말여행][Home][생활의 지혜]
[예술] [정다운 건강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