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요리][연결 웹사이트들][주말여행][Home][생활의 지혜]
[예술] [정다운 건강 이야기]

4 . 홍보활동

[차례로]

○홍보방향

본 축제의 참여 대상을 수도권지역(서울, 인천, 경기) 및 강원권, 춘천지역 으로 설정하 하고

- 수도권 지역은 중앙지 및 스포츠지, 관련 잡지를 통하여 홍보에 치중을 하였으며

- 강원권 및 춘천지역은 KBS TV를 통한 SPOT 방송(30회) 및 지역신문광고(2회), 인 쇄홍보물(포스터, 리플릿)을 통하여 집중 홍보 한 결과

- 개막일부터 우기(폭우)로 인하여 관람객의 참여에 많은 걱정을 하였으나 홍보 및 조 조직위에서 관람객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40%이상의 외지 관람객 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 이번 축제 보도의 특징으로는 - 『국민일보』의 기사를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보도를 하였다는 평임

○언론매체의 홍보

▶인터뷰 및 특별취재 ---- 총 23 회

- 중앙언론사 : KBS(일요매거진, 남북의창, 지구촌 이모저모), MBC(한,중,일 3개국 위성 생방송, 통일외교부), YTN, CBS, SBS(열린TV시청자세상- 말좀합시다), 동아일보,

- 지방언론사 : KBS 춘천방송(강원문학) KBS강을방송(영동패트롤), MBC(열린마당 강원세상, 강원세상초대석), YTN, 불교방송

(정보가이드), 대구방송, 부산방송, 서울<스포츠투데이>

-기타 : 케이블TV 투니버스 현장취재, 아리랑TV 현장취재, 월간 만화창작 <컬쳐넷>, 월간<여행정보>, 월간<캐드앤 그래픽스>

○ 홍보물제작 및 설치수량

[음식요리][연결 웹사이트들][주말여행][Home][생활의 지혜]
[예술] [정다운 건강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