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성병예방......건강관리....정보 도우미건강위젯 선물

예비 신혼부부 에이즈 검사 의무화

에이즈 동영상자료...건강조심! 눌러 주세요!에이즈 최신정보! 눌러 주세요!...에이즈 사진자료





부산일보 [사회]  2006.12.22  

인도는 세계에서 HIV 에이즈 감염자가 가장 많은 나라이다. 특히 인도 안드라 프라데시주는 에이즈 감염자에 있어서 최악의 주중 하나다.

인도 안드라 프라데시주는 이같은 최악의 상황을 타개하기위해 '긴급 처방전'을 들고 나섰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을 하기 전 반드시 HIV 감염 테스트를 받도록 하는 것.

BBC 인터넷판에 따르면 인도 안드라 프라데시 주정부는 HIV 감염 예방을 위해 예비부부들이 결혼 전 HIV감염 테스트를 강제적으로 받도록 하는 새로운 법률을 곧 제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K 로사이아 후생장관은 에이즈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위해 공개적으로 HIV 테스트를 받았다.

또 안드라 프라데시주 주의회 모든 직원과 안전 요원들은 에이즈 테스트를 받을 것이며 그 결과는 공개되지않을 것이라고 안드라 프라데시 주정부는 밝혔다. 주정부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는 아직 확정되지않았다.

인도 에이즈 퇴치운동가들은 안드라 프라데시주 주민들의 경우 에이즈 질환과 질환으로 생기는 반점 등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한 게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라고 말하고 있다.

인도 안드라 프라데시 인구 7천800만명중 에이즈 감염자는 50만~100만명으로 추산된다고 주정부는 밝히고 있다.


Index.......성병예방......건강관리....정보 도우미건강위젯 선물...건강종합정보...삶의 변혁...에이즈 최신정보...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