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성병예방......건강관리....정보 도우미건강위젯 선물

정애리·이훈·조민기, 에이즈 고아위해 아프리카방문

에이즈 동영상자료...건강조심! 눌러 주세요!에이즈 최신정보! 눌러 주세요!...에이즈 사진자료


2006-12-07 10:17:27

[마이데일리 = 이경호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사랑과 야망’에 모자로 함께 출연한 탤런트 정애리와 이훈, 조민기가 에이즈 고아들을 돕기 위해 아프리카 우간다를 방문한다.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은 7일 정애리와 조민기, 이훈이 7일부터 16일까지 우간다 북부 글루지역의 소년병 지원센터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애리는 에이즈 등 질병을 앓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7000만원을 후원했고 ‘사랑과 야망’ 출연진 역시 기부금을 전달하며 동참했다.

정애리는 “‘사랑과 야망’이 끝나고 극중 두 아들 조민기와 이훈이 엄마가 봉사활동 가는데 동참하고 싶다고 말해 함께 떠나게 됐다”며 “좋은 연기자들과 함께 우간다를 방문 기쁘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월드비전 오리엔테이션에 참석, 우간다 방문을 준비한 이훈과 조민기 역시 에이즈 고아들의 심각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Index.......성병예방......건강관리....정보 도우미건강위젯 선물...건강종합정보...삶의 변혁...에이즈 최신정보...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