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중인 비가 연이어 선행을 펼치고 있다.

건강이 최고! 눌러 주세요!에이즈 초기증상! 눌러 주세요!....에이즈 사진자료






2007/04/17

지난 연말 미국 라스베이거스 공연으로 06/07 월드투어 'Rain's Coming' 해외 공연의 첫 발을 내디딘 비는 지난 14일 호주 시드니 공연에 이르기까지 잇달아 선행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10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공연을 벌인 비는 현지 한 웹사이트에, 공연 중 착용했던 넥타이와 흰색 셔츠 등을 자선경매 물품으로 내놓았으며 판매수익금을 베트남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이어 지난달 31일 대만에서 공연을 벌였던 비는 공연이 열린 타오위엔현에 공연 수익금 일부와 앰뷸런스 2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기자회견과 함께 가졌다.

또 공연 전날에는 타오위엔현 소년의 집 장애아동들을 초청해 호텔에서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용기를 북돋워줬다.

비는 호주 공연에서도 어김없이 선행을 펼쳤다.

공연 전날인 지난 13일 시드니 시내의 글로벌 컬리지에 들러 장학금을 전달했다. 글로벌 컬리지는 한국과 중국, 인도네시아 등 다국적 학생들이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영어스쿨이다.

이 밖에도 비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자격으로 공연 중 영상과 자막을 통해 에이즈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공연 전에는 홍보 전단을 돌리고 에이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비는 아울러 투어가 열리는 곳마다 월드투어 머천다이징 상품을 판매해 수익금을 월드비전에 기부하고 있다. 비는 지난해 6월 발표된 4집 'Rain's World'에 'Friends'라는 곡을 수록해 나눔의 미덕을 알렸다.

비는 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치료비를 도와주는 등 국내에서도 이미 남몰래 수많은 선행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Index.......성병예방....정보 도우미건강위젯 선물...건강종합정보...인관관계......건강관리....에이즈 동영상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