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 에이즈 루머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한때 유명 여가수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루머가 떠돌아 연예계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적이 있다.  최근 증권가에 이와 유사한 루머가 나돌고 있는 모양이다. 연예인 2명이 에이즈에 걸렸다는 것이 루머의 내용인 모양인데 그 사람이 누구인지 실명을 거론하며 연예인의 정확한 신분을 캐고 다니는 기자들도 있다고 한다.

과거 미국의 명배우 록 허드슨이 에이즈로 고통을 겪다가 초췌한 모습으로 죽어가 팬들은 물론이고 세계인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든 적이 있다. 에이즈와 싸우다 지쳐버린 그의 마지막 모습에서 왕년에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잘생긴 얼굴은 찾아 볼 수 없었고 그의 이런 모습은 에이즈에 대한 세계인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는데 보탬이 되었다. 미 프로농구 스타 매직 존슨의 감염사실 공표도 당시 용기 있는 일이라는 찬사와 함께 에이즈 경각심을 높이는데 한몫을 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증권가 루머를 추적하고 있다는 기자들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듣고 혹시 특종 욕심에 본인의 동의도 구하지 않고, 본인이 공개적으로 나설 뜻이 없는데도 이를 언론에 그대로 공개하거나 확실한 확인도 하지 않고 `연예계에 에이즈 감염자가 있다'는 식의 보도를 할까봐 걱정이 앞선다. 일반인들에게 호기심을 끌만한 사례를 소개해 에이즈 경각심을 일깨우는 것도 좋지만 더불어 생활하고 있는 당사자의 인권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아무리 목적이 좋더라도 수단이 바람직하지 않으면 곤란하며 이제는 인권을 더 중요하게 여길 때이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