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 감염을 확인하려면 반드시 검사를 받아야 하는가?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설명: HIV에 노출되었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 HIV 감염 여부에 대해 검사받는 것을 결정하고 실행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검사결과가 양성일때 , 이러한 사실에 대한 가족이나 친구, 직장동료, 그 밖의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다음과 같은 때는 HIV 감염여부에 대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HIV 감염이 의심되는 사람과 주사기나 주사바늘을 같이 사용했을 때
마약을 주사한 사람과 성관계를 가졌을 때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를 가졌을 때
성관계를 하는 상대가 자주 바뀔 때
15년 전에 혈액이나 혈액의 일부 성분을 수혈 받은 적이 있을 때
15년 전에 혈소판을 받은 적이 있을 때
혈액검사는 현재까지 HIV 감염여부를 밝히는 유일한 검사방법이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이 검사방법은 바이러스 자체가 아닌 HIV 항체를 발견하는 것인데, 만일 항체가 체내에서 발견되었다면 일반적으로 이것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것을 뜻한다.

핵심: HIV에 감염된 사람과 성관계를 가졌거나 주사기나 주사바늘과 같은 것을 통해서 HIV에 감염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체내에 HIV에 대한 항체가 존재한다는 것은 바로 HIV에 감염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