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에 감염된 모든 사람들이 에이즈 환자로 진행하는가?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설명: 1992년 당시, 과학자들은 HIV에 감염된 사람의 절반 정도가 10년 이내에 에이즈환자로 진행하게 된다고 추정하고 있었다. 이러한 추정은 1970년대 남성의 B형 간염에 대한 연구에서 사용한 혈액표본을 샌프란시스코에서 연구함으로써 얻어진 결과이다. 이 연구에 의하면, 감염된 지 10년 후 감염된 남성의 절반 정도가 에이즈환자로 진행된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과학자들은 HIV 감염인들이 얼마나 빨리 에이즈 환자로 진행되는지를 실험하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보다 정확한 통계와 진단에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되기까지는 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로 될 것이다. 최근까지 과학자들은 HIV의 진행속도를 늦추어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가지의 약품들을 개발해 왔다. 최초의 항바이러스 약품은 AZT (Zidovudine)로 1987년 미국 FDA의 공인을 받았으며 1991년 ddI(didonosine), 1992년 ddC(zalcitabine), 1994년 d4T, (stavudine), 1995년 3TC (lamivudine)이 인정을 받았다. 이후 단백분해효소억제제가 개발되어 1995년 saquinavir가 인정받았으며 1999년까지 항에이즈 약물로 승인을 받은 약물은 전체 14종류 16가지 제형이 있다.

핵심: 1992년 당시, 과학자들은 HIV에 감염된 사람의 절반 정도가 10년 이내에 에이즈환자로 진행하게 된다고 추정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AZT, ddi, ddC, d4T와 같은 약품의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혼합하여 사용하는 치료방법은 감염의 진행속도를 늦추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