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듣고 전화를 드렸습니다.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남편이 바람을 많이 피우는 편이라  집안 꼴이 엉망이 되어 생활이  말이 아닙니다. 그래서 요즈음 별거중입니다만 요새는 몸도 편하지 않고 목 주위에 버즘같은 것이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데 어디에 가서 확인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방송이나 신문 보도를 보면 음성, 양성 하던데 그것에 대해서도 알고 싶고 아이들도 일상 생활 속에서 에이즈라는 것에 감염되는지도 알고 싶습니 다. 예를 들면 감염자와 같이 밥을 먹는다든가 또는 목욕을 같이 한다든가 아니면 같이 잠을 잔다든가 해도 병을 옮기는 것이 아닌지요? 자세히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
남편의 문제로도 마음이 편치 않으실 텐데, 몸상태까지 좋지 않으시니 심려가 크시리라 여겨 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녀들을 걱정하는 마음과 함께 이렇게 저희 연맹에 연락을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에이즈 음성이라 하는 것은 에이즈 바이러스가 감염되지 않은 상태를 말하며, 양성이라 하는 것은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를 말합니다. 에이즈는 일상생활에서는 감염되지 않습니다. 현 에이즈의 감염경로는 대부분이 성관계를 통해 이루어 지고 있으며, 함께 잠을 잔다든지(성접촉이 없는), 음식을 함께 먹는다든지, 목욕을 함께한다든지 등의 일상생활에서의 감염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현재 몸상태도 좋지 않으신 상태이고, 남편분의 사생활로 보아 에이즈에 안전하다고 보기 어려우니 검사를 받아보신 후, 이 문제에 대해서 두 분이 신중하게 상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검사는 병원과 보건소에서 받아 보실 수 있는데, 보건소에 가시면 익명과 무료로 검사를 해 드립니다. 마음이 결정이 되시면 가까운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