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락지역을 갔다 온 적이 있습니다.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윤락지역에 종사하는 여성들은 허가라든가 에이즈 검사를 받고 영업을 하는 건지요. 아가씨가 가지고 있는 건강 진단증을 믿어도 되는지요. 그곳에 갔다 온 후에 불알 밑에 좁쌀만한 것이 나기에 병원에 가서 주사 맞고 치료해서 없어지긴 했습니다. 요즘도 자주 가는데 어떡하면 괜찮을까요? 콘돔을 사용하면 안전하다고 들었는데 100% 예방이 가능한지요. 자세히 알려 주시기를….

<답변>

매춘지역에 종사하는 여성분들은 대부분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받습니다만 에이즈검사에 있어서는 질병의 특성상 항체미형성기간이라는 것이 존재하기 때문에, 매춘여성들의 감염여부를 건강진단증(현재, 품?愎秉稚?보건증)으로 완벽하게 확인하실 수는 없습니다. 그러닌깐 오늘 감염된 매춘여성이라 하더라도 3개월 동안은 감염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또한 콤돔사용은 차선책이지 최선책은 아닙니다. 현재로써는 콘돔이 성관계시 에이즈 예방의 한 방편으로 보편적이게 사용되고 있으나 100% 예방을 장담하지는 못합니다. 에이즈에 있어 가장 최선의 예방은 감염인과의 성접촉을 하지 않은 것이며, 불가피한 관계시에는 콘돔을 사용하시도록 하십시오.
10대는 많은 에너지와 욕구가 있는 나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현실에서 할 수 있는 영역에 상당한 제약이 따르는 나이라고 해서 흔히들 '사춘기'니 '질풍노도의 시기'니 하는 등의 말로 표현들을 합니다. 그 어떤 말로 표현이 되든지 20대, 30대 그리고 5,60대를 맞이했을 때, 10대의 경험을 후회하게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최악의 경우, 현재 매춘지역을 자주 찾는 것으로 해서 에이즈에 감염된다면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이나 귀여운 아기를 낳는 일에는 감염되지 않았을 경우보다는 상당한 제약이 따를 것입니다. 물론 에이즈에 감염된다는 것이 인생의 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약은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더 자유롭고 편할 것입니다.
희망하는 미래에 보다 근접한 기회를 갖는 것으로 10대의 샘솟는 에너지와 욕구를 사용해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보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까운 학교 상담선생님이나 부모님 혹은 절친한 동료들과 의논하는 것도 한 방법일 것입니다. 연맹 상담실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두드려주십시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