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락지역에 다녀온 후부터 몸에 피부병처럼 뭔가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11개월 전에 윤락지역에 다녀온 후부터 몸에 피부병처럼 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목 주위가 붓고 체중도 감소되고 잠도 잘오지 않아 불면증까지 생겨서 집사람과 함께 에이즈 검사를 받아 보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으로 확인되었는데도 제 마음이 불안 합니다. 과연 검사 결과를 믿어도 되겠는지요.
감염 증상은 2년 후에 나타날 수 있다는데 정말 그렇습니까? 요즈음 불안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도 않고 저희 가족의 생활 자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대로 그냥 지내야 되는지 아니면 검사를 다시 받아야 하는지 참으로 걱정이 됩니다.

<답변>
말씀하신 내용에 의하면 위험행위 이후 최소한 11개월이 지난 후 검사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검사결과에 대해 신뢰를 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구 자료에 의한 감염의 진위 여부가 2년 후에도 나타날 수 있다는 내용은 예전에 사용하던 검사용 시약의 민감도가 떨어져 검사시기가 다소 길었던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사용되고 있는 제 3세대 진단 시약의 민감도는 예전에 사용하던 제 1세대 진단 시약에 비해 그 정확도와 민감도가 높기 때문에 위험행위 3개월 이 후의 검사결과는 신뢰하셔도 되며, 이후에도 결과는 똑같을 것입니다.
물론 몸상태가 계속적으로 좋지 못한 상태이기에 그 불안이 크시며 가정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배우자와 함께 검사를 받으신 그 용기를 높이 사고 싶습니다. 우선적으로 검사결과를 믿으시고, 지금 좋지 못한 몸상태의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병원에서 종합 진단을 해 보시는 것이 더욱 현명할 듯 십습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