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에 가려움증이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아가씨 집에 갔다 온 다음 날부터 온몸에 가려움증이 나타났습니다. 집사람한테 이야기를 하고 함께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는데 믿지를 못하겠습니다. 94년 4∼5월쯤부터 잠자다 깨면 식은땀이 많이 나오고 피곤하여 저녁에 잠을 자다가도 도중에 일찍 깹니다. 도무지 깊은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불면에 시달립니다. 정신과 교수님을 만나 뵙고 상담도 해보고 기독교의 영적인 치료도 해 보았는데 별 효험이 없었습니다.
'내가 지금 에이즈에 걸린 것이 아닐까?' 자꾸 이상한 생각이 듭니다. 아가씨 집에 들렸을 때 여자가 상처 부위에다 애무를 했습니다. 잊으려 해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나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 여자가 의심이 갑니다. 혹시 이 여자가 에이즈에 걸려 복수심에 나를 택한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도 생겼습니다.
그렇다고 하필이면 왜 나일까 하는 마음에 그저 답답할 뿐입니다.
그나마 전화를 통해 얘기를 하니 마음이 좀 풀리긴 하지만 그래도 불안한 생각에 잠이 통 오질 않습니다. 좀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답변>
그 동안 어려움이 많으셨군요. 검사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검사에 대해서 신뢰하지 못하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에이즈검사는 검사기간(위험 성접촉 후 3개월 이후), 검사기관(병원, 임상병리과, 보건소, 건강관리협회 등)이 정확하다면 신뢰도가 높다고 국립보건원에서 97도에 발표한 바 있습니다.
또한 염려하고 계신 "상처부위의 애무"는 다시말해, 감염인의 침이 상처를 통해 들어와서 감염되지 않았을까를 의미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감염인의 침에는 에이즈바이러스가 전염시킬 정도의 양이 없기 때문에 감염되지 않으며, 현재까지도 감염된 사례는 없다고 합니다. 더욱이 상처부위가 노출되어 혈액이 나오는 것이 아닌, 응고되어 혈관이 폐쇄된 상태라면 그 침투여부는 더욱 없습니다.
상당한 기간을 에이즈로 고통받으셨기 때문에 검사결과를 쉽게 믿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검사결과 음성이라 하더라도 후유증은 상당히 오래갈 수도 있습니다. 많은 노력과 강한 의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