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너무 걱정이 됩니다..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말로만 듣던 병이 나 또한 덮친건 아닌가 두려워요..
지난 5월 중반까지 다섯번 정도 관계를 가졌어요..지난 6월 말부터..정말 이상하게 피곤하고..중요한 이야기를 하는데도..정신이 몽롱할 정도로요..그러다가 7월 중반...한 열흘 전부터 목주위의 임파선이 부었습니다.귀가 아파 이비인후과를 찾으니..귀가 안좋은 게 아니고 턱밑과 목뒤 임파선이 부어 전이통이 느껴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일주일가량 치료받았는데..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깨끗이 가라앉질 않아요.. 그래서..걱정이 되어 병원에 가서 소변,피검사..흉부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선 아무말 않하시고.. 그냥..빈혈기가 잇다고만 하시는데.. 보통 혈액검사로는 에이즈 같은건 확인이 안되나요.. 제가 너무 두려워서..제 입으론 에이즈인지 알아봐 달라곤  말 못하겠더라구요..그래서 에이즈 검사는 안한거 아닌가 해서.. 아니면..아직 12주가 지나지 않아..혈액 검사로는 알 수 시기여서 안나온건가요..상대 남자에게 추궁을 해 보앗으나..자신은 3월달에 여러 검사를 받았고..그 결과 깨끗했다고 주장합니다..
 그 사람 직업이 의사라..성을 즐기긴 해도..스스로 지킬 건 지키겠지..하는 생각도 하고..대부분 관계시 콘돔을 썼기에..한 한두번만 그냥 한듯..(다섯번 관계중..)
설마하는 생각도 하지만..몸이 안좋아지다 보니..역시나 두렵군요..너무 피곤해서 이곳저곳에서 졸기 일쑤이고..임파선도 붓고..제가 몸이 예민해서..금방 금방 느끼는 편이거든요..
저..어떡하나요..
오늘 병원 가서 혈액검사를 확인햇더니..그냥 빈혈기잇고..소변에서 피가 나왓다고해서...다시 혈액 채취하고 그랬습니다. 저..에이즈인듯 하죠? 확인하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그 남자...정말 죽여버리고 싶어요..보통의 혈액 검사로는 알 도리가 없나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두 차례의 도와주십사하는 메일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시겠습니까?  그렇지만 검사해보기 전에 그렇게 단정적으로 생각하시는 것은 내담자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설사 감염자와 관계를 가졌다 할지라도 100% 다 감염되는 것은 아니니까요.  우선은 아시고 있는 것과 같이 마지막 성관계후 12주가 지나야 검사의 정확성을 기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검사를 꼭 받으시길 권유합니다.  또한 에이즈검사는 비밀보장때문에 본인이 검사를 의뢰해야만 검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서 보건소에서는 익명으로 무료검사를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임파선 비대나 빈혈에 대한 치료는 계속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정신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찾아 보는 것도 에이즈 공포에서 헤어나는 한 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