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매일 공포에 떨며 살고있습니다.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시험기간인데 공부도 못하고요....작년 11월쯤에 친척형이랑 동성애를 했습니다.정액을 삼키지는 않았지만 서로 성기를 엉덩이에 부디쳤습니다.그때 성기가 항문에 들어갔으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이 됩니다. 확률로 보면 형이 에이즈 감염인일 가망성은 거의 없지만 100만분의 1이라도 제외 시킬수 없는것이 확률 아님니까?
질문 하겠습니다. 만약 성기가 항문속으로 한 4내지 5미리미터만 들어와도 감염이 되나요? 하나 더 누워서 누가 올라타지도 않고 항문을 벌리지도 않은 상태에서 항문 성교를 할수 있는건가요?
이 두 질문을 빨리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되도록 둘다 좋은대답으로 말입니다.

<답변>
체내에 들어간 에이즈바이러스의 수에 의해서 감염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에이즈바이러스가 백혈구 안에 침투했느냐에 따라 감염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러므로 '항문 속'으로 4~5mm 들어갔다고 해서 감염되느냐, 혹은 되지 않느냐를 결정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 양이 많다면 많으면 많을수록 감염가능성은 적은 양일 경우보다 놓아질 것입니다.
또한 항문성교일 경우에는 '성기삽입'의 의미가 있습니다. 항문으로 성기가 삽입되어야 하며, 몹시 아프답니다. 아무런 느낌도 받지 않으셨다면 삽입은 안됐을 것으로 생각되며 사정도 '항문 속'에 하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작년 11월의 경험을 현재까지 하고 계시다면 거의 1년을 에이즈에 대한 생각으로 어려운 날을 보내셨을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정확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라며, 시험준비를 착실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아무래도 청소년기에 가장 관심있는 문제에 성문제도 포함될 것같은데 이 기회에 친구들과 함께 연맹을 방문해서 에이즈와 성교육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