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로 성폭행 당한 뒤에...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 성별:여자
+ 나이:21세
+ 2000/9/27(수) 12:04

<질문>
전 1997년 1월 30일에 강제로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 뒤 남자들에게 복수한다는 어리석은 마음으로 8명의 남자들에게 몸을 주면서 다녔습니다. 그 와중에 작년 10월과 올 해 7월에 낙태 수술을 했습니다. 한 남자에게서 그런 것이고 그 남자와는 만나고 있지만 일체의 성관계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3달째 되고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면 11월에 한다해도... 제가 궁금한 것을 정리해서 올릴께요..
1.검사결과는 검사후 얼마나 기다려야 나오는지요?
2.검사의 오차는 얼마나 되나요?
3.에이즈 감염이라면 생명을 지연시킨다해도 수명이 일반인에 비해 턱없이 낮겠죠?
4.제 친구에게서 들은 이야기입니다. 헌혈을 하면 집으로 자동으로 날아오는 편지 같은 것이 있잖아요 거기에 에이즈 감염여부가 나온다고 합니다. 솔직히 보건소를 가기가 낯부끄러워서 헌혈로 알수 있다면 가고 싶습니다. 어떤 방법이 나을까요..
5.요양시설은 우리나라 어디어디 있나요?

<답변>
에이즈검사결과는 기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병원은 검사 후 2~3일 정도 소요되며, 보건소는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말씀하신 검사의 오차는 의심스러운 성관계 후, 3개월 지나서 받는다면 전혀 없으니 안심하십시오. 또한 에이즈에 감염되더라도 합병증이 생기지 않으면 생명에 지장은 없습니다. 현재 합병증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는 좋은 치료제가 많이 나왔고 또 사용되고 있으며, 그것을 복용하고 건강하게 지내시는 많은 감염인들이 계십니다.
여자분이시라 보건소에 가셔서 에이즈검사를 하시는 것이 부끄러우실껍니다. 가까운 산부인과에 가셔도 검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에이즈감염인을 위한 요양시설은 서울고 부산에 있습니다만 에이즈에 감염되었다고 요양시설에 가실 필요는 거의 없습니다. 에이즈치료제로 건강한 생활을 오래 영위하실 수 있습니다.

덧붙혀서 헌혈로 에이즈검사를 하시는 것은 옳지 못하십니다. 만약 내담자가 여러 가지 이유로 해서 수혈을 급히 받아야할 상황에 놓였는데, 누군가 에이즈검사를 목적으로 헌혈한 혈액이라면 받고 싶으시겠습니까? 그리고 만에 하나 그것이 공교롭게도 에이즈에 감염된 혈액이라면 내담자의 억울함은 어디서 보상받으시겠습니까?
헌혈은 깨끗한 자신의 혈액을 타인에게 나눠주고자 하는 사랑의 정신으로 이뤄져야합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