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도우미 여자랑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5일전 노래방에서 도우미 여자랑 오럴을 하다가 2차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모텔에서도 서로의 오럴이 이루어 졌고 성교행위는 콘돔을 착용한 상태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술이 깬 다음날부터 가정에 대한 죄책감과 혹시나 하는 두려움에 몇일을 보냈습니다.
질문 드리겠습니다.

1. 오럴섹스의 경우 감염될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
2. 에이즈 초기 증상이 얼마후에 나타납니까
(실은 오늘 아침부터 목이 따갑고, 몸살기운이 있어 이비인후과에 가서
얘기를 드렸더니 편도선이 부었다고 하더군요. 의사선생님께 앞에 일을
말씀 드렸더니, 마음에서 오는 경우가 더 많으니 걱정 말라고 하십니다.)
3. 검사는 꼭 12주정도가 지난 후에 받아야 하나요.. 지금받으면 안될까요?
앞으론 이런 일이 없도록 할것이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직업여성과의 성관계 이후 나타난 증상 때문에 혹시 에이즈에 감염된 것은 아닐까 많이 걱정하고 계시네요.

만약 그 여성분이 감염인이라면, 구강성교를 하시면서 감염인의 질 분비물에 노출이 되었을 것이고 이는 감염경로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지금까지 국내에서 구강성교를 통해 에이즈에 감염된 사례는 없기 때문에, 감염확률은 지극히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100% 감염확률이 없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12주 후에 검사를 받으시기를 권유해드립니다.

그리고 5일전에 성관계를 하셨고, 현재 몸살 증상을 앓고 계신다고 하셨는데요. 에이즈 초기증상은 사람에 따라 나타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만약 나타나게 된다면 감염후 약 1~6주 사이에 나타나는 것으로, 몸살을 에이즈와 연관시키기에는 약간의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즈는 단순히 증상만으로 판단이 가능한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증상만으로 본인을 감염인이라 간주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검사는 위험행위로부터 약 12주 이후에 받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에이즈에 감염이 되면 사람 몸에는 항체가 형성되는데, 항체형성시기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아무리 길어도 12주를 넘길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2주 검사를 권유해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직 항체가 형성되지 않은 시기에 검사를 받는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꼭 12주 후에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의 여러가지 정황상, ㅇㅇ님에게 감염가능성은 거의 없어보이지만 100% 없다고는 할 수 없으므로, 12주 후에 가까운 의료기관을 방문하셔서 가벼운 마음으로 검사를 받으시고 음성판정결과를 확인하시기를 권유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기간동안에는 배우자분과의 성관계시 꼭 콘돔을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사회생활을 하시면서 때로는 이러한 유혹에 흔들릴 수도 있지만,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배우자분과 자제분을 생각하시면서 앞으로는 그 유혹을 잘 넘기셨으면 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나 불안한 부분이 있으시면 저희 온라인 상담소나 365일 전화상담(1588-2437, 오전10시~오후10시), 면접상담(내방상담)을 통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