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만 되는 하루하루 입니다.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여기는 한국도 아니에요. 멀리 사는데 간만에 한국을 나갔더니 요새 한국은 참 재미있더군요. 전 기혼여자에요.호기심 반으로 시작되었는데 나중엔 점점 재미가 있더군요. 채팅이라는게요. 그래서 하루하루 하던게 만남까지 갖게 되었고 위험한 관계가 두번 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참 한심하고 후회만 되는데요. 그런데 어느날부터는 걱정이 되기 시작했어요. 에이즈..란거 생각도 못해봤는데 갑자기 제 뇌리를 때리면서 그날부터 아무일도 손에 안 잡히고 가끔은 눈물도 나고. 병원도 가기 힘든 이곳에서 말도 잘 안통하는 이곳에서 혼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남편에게 말하기는 더더욱 무섭고. 남편과의 성관계를 피할수도 없는 데..미안하고 겁나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두드립니다. 꼭 좀 답변 부탁드릴게요.
위험한 성관계에서 에이즈에 노출될 확률이 얼마나 될지. 그사람이 에이즈였더라도 혹 전염이 안될 확률도 있는건가요. 그러니까 에이즈인 사람과 성관계를 해도 100% 감염이 되는건 아닌지 알고 싶구요. 안에서 사정을 한게 아닌데 그러면 확률이 좀 줄어드나요. 지금 4주가 조금 넘어가고 있는데 이때부터도 증상이 생길수 있는건지. 증상들을 뒤져보다 감기가 있다 하면 꼭 머리가 아파오는거 같고 관절염이 있다하면 마디마디가 아픈거 같습니다. 너무 걱정되고 눈물나고 정말 아가들보면 왜 이런짓을 했는지 너무 후회가 됩니다. 넋두리 쓸려고 찾은 사이트는 아닌데 어디 말할데도 없고 해서 이렇게 쓰게 되네요. 죄송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채팅을 통해 만난 사람과 성관계가 있은 후 에이즈의 감염을 걱정하시는 군요.

에이즈는 에이즈에 감염되어 있는 사람과의 직접적인 성관계(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하는 관계)에 의해 감염이 됩니다. 에이즈를 일으키는 HIV라는 바이러스는 체액(혈액, 정액, 질액, 모유)에 집중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써주신 글을 읽어 보니 님께서는 신분이 정확하지 않은 남자와 콘돔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성관계를 하셨네요. 에이즈는 성병과 달리 감염력이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사람의 체질과 성관계 당시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에이즈 감염인과 1번의 성관계로 감염될 확률은 1%~ 0.1%가 됩니다.

에이즈는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병이니 그 초기 증상은 천차만별이고 사람의 체질에 따라서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50%를 넘으니 어떤 증상을 놓고 에이즈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요.

그래서 언제나 검사가 가장 정확하다고 권해 드리게 된 답니다.

에이즈 검사는 위험한 행위를 한 3개월 후에 받어셔야 합니다. 먼 나라에 계시다고 하니 검사를 받고 싶으시다면 신중을 기하셔야 겠네요. 검사를 받기 전에 그 나라의 정책을 확인해 보세요. 에이즈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올 경우 추방이 되는 나라도 더러 있으니까요. 정책을 확인하시고 익명성이 보장되는 나라라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검사를 받아 보셨으면 좋겠네요. 어려운 여건이라면 한국에 나오실 일 있을 때 보건소에서 감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