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앞에서 준비해간 콘돔을 꺼내서 사용한다면

Early HIV Symptoms면역력 강화! 눌러 주세요!질병조심! 눌러 주세요!Latest HIV Information...에이즈 동영상자료





결정적인 순간에 여자친구 앞에서 준비해간 콘돔을 꺼내서 사용한다면, 아마 그 애는 날 바람둥이로 보고 더 이상 만나주지 않을 거예요. 그동안 만나오면서 어떻게 하면 그 짓을 해볼까 하고 궁리해온 놈 취급할걸요?

제가 콘돔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도, 막상 그 순간에 남자친구에 꺼내서 사용하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막말로 절 지저분한 애로 생각할거예요. 어떻게 여자가 남자한테 콘돔을 내밀수가 있겠어요?


영화나 소설, 만화책 속에서 서로에게 푹 빠진 주인공들이 한껏 무드를 잡다가 침대로 향하는 모습이 종종 나옵니다. 그러나 서로를 위해 피임을 상의하는 모습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결국 얼마 지나지 않아 여주인공이 달력을 들여다보며 고민하는 모습이 나오지요. 하지만 실제 상황에서는 그 고민은 원하지 않는 임신, 성병, 에이즈로 여성이나 남성 모두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콘돔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도 미리 배웠고, 용기를 내서 구입했다고 하더라도, 위와 같은 상황이 걱정스러워서 차마 상대방에게 콘돔을 쓰자고 말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서로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이런 일이 있다면, 내 말 한마디로 분위기가 ‘와장창 깨지는’일이 너무 싫을 수도 있지요. 하지만 절대로 위험한 시도를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내가 하고픈 말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은 십대들에게 성관계나 임신, 피임, 콘돔은 무겁고 힘든 주제입니다.


차례...에이즈홈.........웰빙건강운동...질환정보...대화법....에이즈 사진자료...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