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성병][뇌,마약,정신병, 마음]
Bird Flu Alert

질문)저에겐 크나큰 고민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친구나 아는 사람과 함께 비디오를 보거나 음란물을 접해 보았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자위행위에 빠지게 되었고 지나가다 야한 옷을 입은 여자나 예쁜 여자를 보면 저도 모르게 어디로 끌고 가서 성폭행을 하고 싶다는 충동이 들었습니다 가끔 이런 내가 정말 쓰레기처럼 느껴질 때 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고민스럽고 난감합니다,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답) 님은 지금 청소년이신지요? 그렇다면 그런 자극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런 감정이 전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할 수 있겠죠.
....님은 성충동을 느끼지만 그런 감정이 생기게 되는 본인을 비하하고 또한 그러면서도 자꾸 성충동이 발생되는 이중적 감정으로 괴롭다고 하셨는데 결국은 본인의 의지와 결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먼저 자극을 차단할 수 있도록 음란물을 차단할 수 있는지요? 쉽지는 않겠지만 인내와 땀으로 노력하지않고 모든 성공이 이루어지지 않듯이 시도해 보기를 권합니다. 여자를 보았을 때의 충동 또한 마찬가지이?瑁? 귀하의 경우 그런 생각이 들었다는 것으로 자기비하감이 생겼다면 그만큼 자신을 조절하는 능력또한 있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시고 그런 비하감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반응으로 받아들이시는 동시에 자신의 건전한 정신을 믿어보도록 하시기를 바랍니다.

[에이즈, 성병] [삶의 지혜][뇌,마약,정신,마음]Bird Flu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