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성병][뇌,마약,정신병, 마음]
Bird Flu Alert

질문) 성기는 20세정도까지자란다고 봤는데요. 정말 자라나여 그리고 아주 작지 않으면 상관없는지요.
어떻게 하면 클 수 있죠?. 표준크기만큼만이라도. 친구들이 놀려서 창피해요..목욕탕도 못 가겠구요
남성성기는 13세부터 눈에 띄게 자라기 시작하여 19세 경에 급속히 자라 21세에 성장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성기의 크기가 남성적 매력과 상관이 없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면서도 속설로 인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겠죠.

답) 참고로 발기시의 성기크기가 5cm만 되어도 성생활이나 임신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 것은 물론입니다. 그 이유는 여성의 신체부분 중 성관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분인 질은 질 안쪽이 아닌 외음부에서 1/3되는 바깥쪽이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곳이라 남성이 성기가 커도 여성에게는 별 무반응입니다.
무엇보다도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시고 자신감있는 행동이 컴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겠는데 귀하의 경우 표현으로 보아 아직은 얼마든지 자랄 가능성이 있는 분이로군요.
쓸데없이 성기를 크게 한다는 민간요법을 사용하면 부작용이 우려되니 삼가하시기를 부탁드리고 성기 확대를 위해서는 전문의의 판단과 대상자의 상태를 고려해서 결정합니다.
기능에 문제가 없는데 정신적인 만족감을 얻기 위한 확대술은 자신감으로 극복이 가능하다고 보며 귀하는 아직 그런 문제까지 신경쓰시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에이즈, 성병] [삶의 지혜][뇌,마약,정신,마음]Bird Flu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