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성병][뇌,마약,정신병, 마음]

Bird Flu Alert

질문) 여자친구와 관계를 처음 가졌는데요....월경주기...를 따져서 (1일에 했는데...25일에 관계를 가졌습니다..규칙적이었는데...)근데 예정일이 지난 31일인데...월경을 안합니다... 정말 너무 고민이 됩니다... 이렇게 후회할 줄 알았으면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여자친구는 자꾸 걱정하지 말라고만 하고..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고민입니다...저희는 둘 다 성인이지만.. 아직 준비가 안되었는데...
너무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답) 여성 분의 생리예정일이 규칙적이었다면 임신이 안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생리주기는 늘 규칙적인 것은 아닙니다. 교과서처럼 정확하게 하는 여성이라도 어떤 변수가 있고 없고 간에 갑자기 늦어질 수도 혹은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배란주기를 이용하는 피임법이 다른 피임법에 비해 실패할 확률이 높은 겁니다.
그러나 처음 관계였던 만큼 여성 분에게도 정서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어 생리가 늦어질 수 있는 개연성이 있거든요. 좀 더 기다려보세요. 불안하시면 약국에서 임신반응 테스트시약을 구입해 해보세요. 지금쯤은 거의 정확한 결과가 나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참고로 월경 주기가 28일로 규칙적인 사람은 월경 9일(28-14-5) 부터 16일(28-14+2)에 금욕하여야 하며, 25일에서 31일로 불규칙적인 경우는 월경 6일(25-14-5) 부터 19일(31-14+2)에 성관계는 금해야 합니다.

[에이즈, 성병] [삶의 지혜][뇌,마약,정신,마음]Bird Flu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