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 [삶의 지혜][사이트 도우미]

1. 왜 키스할 때 눈을 감는가?
키스할 때에 눈을 감는 것은 당연한 일. 이것은 누가, 언제 정한 것이 아니라 키스의 법칙이다. 인간의 본능이랄까, 인류의 생리적인 지혜라고도 할 수 있다. 눈을 감는 것은 모든 신경을 입술과 혀로 집중시키기 위함인데, 술을 시음할 때도 눈을 감고서 마시는 편이 확실하게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것과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첫 키스를 할 때에 당황하는 점이 혀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키스에 능숙한 사람이란 혀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사람인 것이다.

2. 키스는 하는 부위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다.
서양에선 식장을 막 나선 신부에게 키스하는 풍습이 있다. 이는 `키스한 자리에는 행운이 있다'는 말과 관련된 것으로, 전쟁터나 싸움에서 부상당한 병사의 상처를 빨아준 데에서 연유된 것. 이처럼 키스는 시대나 신체 부위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다. 숙녀의 손 등에 하는 키스는 애정과 존경을 동시에 나타내기 위한 풍습이며, 헤어짐의 인사론 친밀감을 표시하기 위해 뺨에 한다.

3. 부드럽게 시작해서 진하게 옮아가는 키스 테크닉
키스는 입술과 입술을 살포시 포개는 소프트 키스와 상대 입속으로 혀를 넣어 쾌감을 고조시키는 디프 키스가 있다. 본격적인 디프 키스는 서로의 입술을 이로 가볍게 깨물거나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교대로 빨아들여 잇몸을 혀로 핥아 본다. 또 혀를 감싸 침을 서로 빨아들이고 혀를 부드럽게 깨물어 본다거나 하면서 오랜 시간에 걸쳐서 서로의 이, 혀, 입술을 사용하는 사랑 행위. 남자는 주로 상대방이 열정적으로 키스해 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목 뒷부분이나 귀 그리고 입술과 혀, 입 안쪽을 자극하는 키스를 즐긴다. 반면 여성은 서서히 귀와 목, 어깨, 가슴, 배, 허벅지, 무릎, 발을 따라가며 키스해 주길 바란다.

4. 키스의 종류
눈에 하는 키스
일상적인 키스를 하다가 우연히 상대방의 얼굴에 아주 달콤한 표정이 깃들여 있다면 입술이 뺨 대신 속눈썹이 얌전히 감겨 있는 사랑스런 그녀의 눈에 살며시 키스를 해보라. 아주 색다른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 귀에 하는 키스
귀에 키스할 때는 자신의 숨소리나 도중에 발생되는 여러 가지 소리들이 상대를 더욱 흥분시킬 수 있다는 잇점이 있다. 귓바퀴를 입술처럼 빨거나 깨물고 입술과 이를 잡아당기듯 귓속으로 살며시 혀를 넣고 귓가와 귓구멍을 가볍게 ?아 준다. 가끔씩 내는 소리는 상대를 더욱 흥분시킨다.

3) 코에 하는 키스
코는 성적으로 민감한 부위 중에 하나이므로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상대의 코에 입술을 대고 코를 눈에 따라 눈 사이 부분에서 콧구멍이 있는 곳까지 키스한다. 만일 상대의 코가 사랑스럽고 깜찍하다면 콧속에 혀를 넣어도 좋다. 이 코에 하는 키스는 입술에 하는 키스 중간 중간에 하는 것이 좋다.

4) 목에 하는 키스
여성이나 남성의 가장 민감한 신체 부위 중에 하나가 바로 목이다. 입술에 몇 번 키스를 한 후 목 주위에 키스한다. 반드시 부드럽게! 머리를 숙이면 턱이 닿게 되는 목의 오목한 부분에 살며시 키스하고, 다시 뭔가 마시기라도 하듯 살며시 핥는다. 상대의 목 뒤에 키스 자국을 남기기라도 하려는 듯 따뜻한 숨결을 내뿜는다.

5) 깨물는 키스
다음 날에도 생각이 날 만큼 인상적이다. 이 키스는 매우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즐거운 동시에 진지하다. 앞니로 상대를 살며시 물어 약간 앞으로 당긴다. 물었던 것을 놓아 이 사이에서 살며시 빠져나가도록 한 후에 다시 재빨리 움직여서 한 번 더 살짝 물어준다.

6) 긴키슨 짧은 키스보다 감각적이다.
상대의 입술 정면에서 키스하며, 상대의 입이 완전히 맞닿도록 세게 접촉시킨다. 이 행동은 숨쉬기가 곤란해질 때까지 계속하는데, 이 키스의 즐거움은 숨쉬기가 곤란하다고 느껴지는 것에서 비롯된다.

5. 키스만으로도 오르가즘에 오르는 여성이 있다는데?
애무만 받아도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여성이 있다. 이것은 느끼기 쉬운 몸의 어느 부분을 자극 받음으로써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결국 자신에게 의미있는 성감이란 것은 누구나 지니고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성감대를 찾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간지러움을 느끼는 부위를 찾아내는 것이다. 간지러움을 쉽게 느끼는 부분은 신경이 예민하다는 증거이며, 또 성적인 자극에도 민감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감대가 될 가능성이 큰 부위를 찾아냈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신의 파트너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도록.

[에이즈] [삶의 지혜][사이트 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