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들에게.......
당신을 위한 작은 모임이 이곳에 있습니다.



우선 IVF가 무엇의 약자냐면요, Inter Varsity Christian Fellowship의 이니셜을 말하고요(그러고보니 C는 빠졌네요!!!), 토종말로는 한국 기독학생회를 말해요. 대학 캠퍼스 및 지성 사회 복음화를 목적으로 전도, 제자도, 그리고 선교를 주요 목표로 삼고 있는 초교파적, 복음적인 신앙 운동체입니다.

서점에서 출판사를 보다보면 IVP라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는 Inter varsity Press의 약어로 한국 기독학생회(IVF)의 출판부를 뜻합니다.

이정도면 우선 약력정도는 밝힌 셈이고요, 새로운 만남이란것이 이토록 통성명으로만 끝날수는 없쟎아요?
캠퍼스에서의 실제 활동은 느끼시지는 못하셨겠지만 매우 역동적이랍니다. 우선 목요일은 L.G.M(Large Group Meeting의 약자)이라고해서 IVF회원들 모두가 계단 강의실에 모여서 전체 예배를 드리고요, 화요일날을 기준으로 cell단위로나뉜 소그룹 회원들끼리 모여 빈강의실등에서 성경공부를 하지요.
따분할 것이라고 느껴지시나요? 하긴 저도 ivf(대문자 IVF보다 보기가 낫죠?)에첫 발을 들여놓기 전에는 일주일에 이틀을 성경공부와 예배를 드린다는 것에엄두가 나지 않았죠. 하지만......

여러분 선입견은 눈을 어둡게 하지요......
저희들도 여러분들과 같은 푸릇푸릇한 대학생들이죠. 하나님을 부르며 얼굴에 경건함이자르르르 흐르는 (?)한 사람들 만은 아니예요. 그렇기에 저희들의 모임에는 대학생다운 기쁨과웃음이 있습니다.

어떠한 기쁨이냐고요? 여러분들이 생전 느껴보지 못하셨을만한 가슴 뿌듯함이 있죠! 여러분이 과 톱했을때의 느낌이요? 글쎄요......저는 과 톱만못해봤기때문에 잘 설명드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학교에서 학기마다주는 쩐(?), 그리 마음 가득히 넘치도록 기쁘지는 않던데요! 예쁜 여학생이랑, 혹은 멋진 남학생이랑 같이 있을때요? 쬐끔은 기쁨이 비슷하기는 하겠네요......하지만 이곳은 더좋은 하나님이랑 같이 있을 수있는 곳이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좋은 느낌일줄은 모르셨죠?

느껴보세요!!!

하나님은 사랑이시랍니다.

여러분 안에 계세요. 크신 사랑을 품으신 채, 여러분이 귀기울여주기만을 기다리고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