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증강요법

에이즈 동영상자료

1. 면역이란

사람을 비롯한 모든 동물들은 세균, 진균, 바이러스, 기생충 등과 같은 미생물의 감염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며 미생물에 의하여 발병되는 질병에 스스로를 방어해야 합니다.
면역은 영어로 "Immunity"라고 합니다. Immunity는 immunitas라는 라틴어에서 유래된 법률적 용어로 세금 혹은 죄를 면한다 등을 의미합니다. 즉, 인체가 자기를 지키기 위하여 생체내에 침입한 이물질을 식별하여 대항함으로써 우리 몸을 보호하는 방어체계가 면역입니다.

2. 면역 반응의 종류

면역반응은 크게 비특이적 면역반응과 특이적 면역반응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특이적 면역반응이란 개체가 출생할 때부터 지니고 있는 것으로 개체에 해로운 물질이나 세균 등이 침입하였을 경우 비특이적으로 일으키는 반응으로 방어기능을 담당하는 물질, 세포 또는 조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런 능력을 선천성 면역이라고 합니다.
특이적 면역반응이란 개체가 출생 후 노출되는 이물질에 대해 특이적으로 일으키는 반응으로 개체의 방어기능을 담당하는 세가지 세포, 즉 T 및 B 림프구와 포식세포가 주로 관여합니다.

3. 면역력과 호흡기질환

최근에는 현대산업 발달로 인한 환경오염이 심각해짐에 따라 체내 면역력이 저하되고 감염에 대해 더 자주 노출되고 있습니다. 더구나, 새로운 균, 바이러스 또는 내성균, 내성바이러스들이 꾸준히 출현함으로 인해, 단순한 항생제 요법으로는 감염증에 대한 치료가 용이하지 않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감염의 재발이나 만성화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특히, 최근 우리나라(한국)에서는 고가 항생제의 오용 및 과다사용에 따라 환자 대부분이 항생제 내성이라는 문제의 심각성을 보이고 있고, 감기 등 만성 호흡기 감염증의 유병율과 재발율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발성, 난치성, 만성화된 호흡기 질환의 치료를 위해서는 본래의 질환을 적절히 치료함과 동시에 인체의 치유력을 증가시키는 면역증강제의 투여가 필요합니다.

4. 면역증강과 아디모드

아디모드는 이태리 폴리연구소에서 개발한 합성형 면역증강제로서 흉선의 기능을 강화하고, 면역세포의 기능을 조절함으로써 T-cell 및 B-cell의 면역전반을 통해 특이적 면역반응을 증가시키므로, 재발성?만성 호흡기 감염에 대해 우수한 치료 및 예방효과를 갖습니다.
최근 날로 심해지는 대기오염, 항생제내성 등으로 호흡기감염의 유병율과 재발율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디모드는 세균 및 바이러스에 의한 면역력을 증가시켜 면역력이 저하된 환자에서 항생제의 효과를 상승시키고, 항생제의 사용량과 부작용을 감소시켜 생활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특히, 아디모드는 합성형 면역증강제로서 특이적 면역반응 증강이라는 약효는 높고, 기존의 면역증강제와 달리 순도가 높아 allergy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Index.......성병예방...인간관계....에이즈 최신정보....정보 도우미..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