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란티 게르마늄, 면역력 증강에 효험  

에이즈 동영상자료





[머니투데이  2007-05-16]

면역을 보강하면, 건강 90세 꿈이 아니다! 힘든 병과 투병중인 환자들은 면역의 중요성을 잘 알게 되지만, 아픈 데가 없는 건강한 사람들은 그 필요성이나 중요성을 잘 모른 채 살게 된다. 어디에 피가 나거나 부러지는 등의 외형상 상처가 나거나 몸에서 보내는 건강의 적신호인 통증이 심할 때야 비로소 건강을 생각하게 되고, 병원출입을 하고서야 비로소 면역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모진 질병과 맞서야만 하며 스스로 질병과 싸워 이겨나가는 동안에 병원균과 싸울 강력한 무기인 면역력을 한가지씩 얻어간다.

면역력 보강의 중요성은 현대의학에서도 질병예방 분야의 핵심이 되었으며, 특히 암과 같은 난치병의 치료에 대증요법 대신에 면역요법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독감이 걸리면 사람들은 병원에서 진료를 받거나 약을 처방 받아 투병하거나 아니면 독감이 유행하기 전에 때맞춰 백신 예방을 하게 된다. 이때 예방 백신은 그 질병 균의 사체를 우리 몸 안에 강제로 주입시켜 몸의 면역시스템이 스스로 독감에 대항하여 싸워 이길 수 있는 저항력을 가지도록 훈련하는 과정인 셈이다.


난치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자연계에 극미량 존재하는 게르마늄을 미생물을 응용하여 바이오텍으로 제조한 고 함량 유기게르마늄을 그 대안으로 소개 하기로 한다.


게르마늄(Ge)은 금속과 비금속의 중간 물질로 돌, 흙, 식물, 물 등에 미량으로 들어 있지만, 모두 사람이 먹을 수 없는 독성이 있는 무기게르마늄 형태로 존재하므로 먹을 수는 없다. 게르마늄을 복용하고서 그 효과를 안전하게 얻으려면 과학적으로 제조된 함량이 높은 바이오 유기게르마늄 형태여야 한다. 또한 그 효과에 대한 연구와 임상실험 등도 과학적으로 실시된 것이라야 한다. 그러므로 목욕탕이나 사우나 등에 흔히 쓰이고 있는 게르마늄 돌이나 가루는 무기게르마늄이 미량 포함된 광물이므로 목욕용으로는 괜찮으나 만약에 이를 갈아서 복용할 경우에는 독성을 가진 위험한 형태의 물질이 되므로, 면역과 건강증진을 위해서는 반드시 바이오 유기 게르마늄을 복용해야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여기 초기 간암환자의 체험담을 소개하고자 한다.

최기태(남, 58세)씨는 지난 30년간 B형 간염 보균을 앓고 병원 통근 치료를 해왔다. 1980년대 초 당시, 사회적으로 간염에 대한 인식도 낮고 병원에서도 지금과 같은 치료법이 불확실했었다. 처음 몇 년 동안은 사회 생활에 별 지장 없이 술 과 담배를 계속 하면서 지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일주일에 하루는 극심한 피로로 2~3시간씩 낮잠을 자지 않고는 견디지 못할 정도가 되어 병원에서 정기검진을 받으며 한 달에 한번씩 약을 타다 먹었다.


그러다가 간지수(GPT, GOT)가 50을 넘더니 70~80까지 오르내리면서 피로도는 말할 수 없이 더욱 심해갔다. 그 후 회사의 모임에서도 술을 한모금도 마시기 곤란한 지경에 이르고 간수치가 200가까이 올라 갔다.


결국 휴직을 하고, 악화된 병을 치료하기 위해 녹즙을 중심으로 한 여러 가지 민간요법을 시도했으나 2~3개월이 지나니 얼굴은 더 새까맣게 탔고 누구와 10여분 정도의 대화만 나눠도 지치는 등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가 없었다. 병원 검사 결과, 간 경화라는 진단을 받았고 그 후 5년이 지나 간암 초기임을 알게 되었다. 그는 곧 절개 수술을 받고 2~3년이 흘러 건강이 회복되었지만 사회활동을 하기에는 무리였다.


그러던 중, 약1년 반 전에 신문 기사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좋다는 ‘게란티 게르마늄’에 대해 알게 되었다. 처음 게란티 게르마늄 제품을 복용하였을 때는 큰 효과가 없는 것 같았으나 한 병 정도 먹은 후에 몸의 피로도가 확실히 덜 함을 알았다. 그 후 계속 게란티 게르마늄 제품을 꾸준히 복용한 결과, 건강은 눈에 띄게 회복되었다. 건강을 되찾은 지금도 컨디션에 따라 게란티 게르마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Index.......성병예방...인간관계....에이즈 최신정보....정보 도우미..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