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팔 선인장 쥬스 건강에 최고  

에이즈 동영상자료


[스포츠서울   2007-03-05 13:12:28]

‘성스러운 식물’ 노팔 선인장에서 추출한 살아있는 종합 영양음료로 불리는 ‘데저트 브룸 노팔 엑스트렉’이 인기다. 노팔 선인장이란 멕시코 및 미국 남부 사막에서만 서식하는 식물. 과거 인디언들은 사막의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이 선인장을 ‘성스러운 상비약’이라 부르며 활용하였고 이 부족은 성인병 및 암이 전혀 발병하지 않았다는 조사 기록이 있다.

이 같은 뛰어난 효용에 미 농림성(USDA) 및 애지조나 주립대학등 13개 연구소가 노팔 선인장의 연구 조사에 착수했고 그 결과 면역증강. 간기능 강화. 당뇨병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미국 데저트 브롬사는 이 노팔 선인장의 상업적 가치에 주목해 8년여간의 실험과 수년간의 임상으로 세계최초로 순도 99.9%의 살아있는 30배 농축 엑기스를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데저트 브룸사는 이러한 추출물을 바탕으로 제품 상용화에 성공해 건강음료 노팔 쥬스를 생산. 시판하고 있다.

이것이 ‘토털 휴먼 바디 시스템(Total Human Body System)’이라 불리는 ‘데저트 브룸 노팔 엑스트렉’ 쥬스다. 이 제품은 그 어떤 선인장 관련 제품들보다 경쟁우위에 있으며 다양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의약품 용도가 아닌 순수 건강추구 음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의사 처방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모든 사람이 음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국 데저트 브룸사의 아시아 총 사업본부인 ㈜코텍스 노팔 코리아는 지난해 7월부터 ‘데저트 브룸 노팔 엑스트렉’을 한국 시장에 본격 출시해 노팔 선인장의 효과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Index.......성병예방...인간관계....에이즈 최신정보....정보 도우미..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