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살이

에이즈 동영상자료





겨우살이는 침엽수에 기생하는 식물로 높은산에 가면 쉽게 볼 수 있다. 한방에서는 오래전부터 사용하여 왔으나 최근에 일반에 크게 알려지게  되었다. 겨우살이가 가지고 있는 면역강화 기능이 우수하기 때문이다. 베타글루칸이라 불리는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서구에서는 중세이전부터 만병통치약으로 사용해왔고 최근에는 여기에서 베타글루칸을 추출하여 기능성 식품이 나와있다.

국내에서도 약초지등에 소개가 되고 지리산 약초방이 홈페지가 개설되고 언론의 관심을 가지면서 크게 붐을 이루었다. 대학의 여러연구단체에서 연구한 결과들이 벌써 시중에 건강기능식품이 나와 있다. 요구르트 제품이나 기능성 식품들이다.

물론 상황버섯에도 베타글루칸이라는 다당류가 면역강화 기능이 있고, 미국에서는 효소세포벽에서 베타글루칸을 추출하여 수십년전부터 암등에 주로 사용하여 왔다. 불과 10여년 전만해도 1g에 1500불 정도 하였으나 기술력 발달로 쉽게 구입하도록 값이 저렴해졌다.

감기초기, 알러지, 당뇨, 암, 에이즈, 만성피로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되어 있고 여기에 관련된 논문은 수없이 많고 미국싸이트에 들어가 검색해보면 엄청난 임상 자료가 있다.

국내에서는 베타글루칸을 겨우살이에서 추출했고 미국에서는 효소 세벽벽에서 추출한점이 다르다고 하겠다. 바다건너 일본에서는 우리보다 일찍 상품화 된 바가 있다.

면역력을 증가하는데는 가장 효과가 우수하고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외국의 겨우살이보다 효능이 아주 탁월한 것으로 연구 결과가 나와 있다.  



Index.......성병예방...인간관계....에이즈 최신정보....정보 도우미..음악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