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뇌] [에이즈/성병][아름다운 곳)]



, [말더듬][바로아는 성][우울증]

사랑의 힘

발전하려 하는 사람은 세상의 단순한 생활로부터 탈피하고 자연과 형성되어 있는 기본적 결합을 깨뜨리기 때문에 분리, 고립, 고독을 경험할 것이다. 때문에 그는 그의 고립을 극복하려 하고 " 죄의 보상 "을 찾는다. 시도하고 실패하면서, 몇세기를 거친 인간은, 사랑이 고립과 분리를 떨어버릴 수 있고, 동료끼리 재 결합시켜 주고 인간에게 주체성과 성실성을 존속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관계에서 " 주는 것"은 중요한 요소이다. 여기서 삶의 위대한 역설 중의 하나가 발견되었다 : " 사랑에서, 주는 것은 받는 것을 의미한다 " 사랑할 때는 자기 자신을 주는 것이다. 프롬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 자기 삶을 희생한다는 것을 반드시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의 안에 살고 있는 것을 위해 남에게 주는 것을 말한다. 즉, 그는 자신과 함께 숨쉬는 것의 모든 표현과 표시인 그의 기쁨, 흥미, 이해, 그의 지식 그리고 그의 유모어와 슬픔을 위해 남에게 아낌없이 주는 것이다. "

그의 사랑을 주는데 있어서, 그는 다른 사람을 넉넉하게 만들고, 살아 있는 다른 사람의 감각을 향상시킨다. " 주는 것 "에 의해, 다른 사람의 삶에 어떤 것을 가져올 수 없으며, 그것은 숨겨진 그의 인생의 뒷면을 반영해 줄 것이다. 따라서, " 주는 것 "에 있어서, 비록 마음에 그와 같은 것 없이 그냥 준다 하더라도, 받는 것을 도와줄 수는 없다. " 주는 것"은 종종 그들이 삶에 가져다준 기쁨을 주는 자와 받는 자가 나누어 가짐으로써 다른 사람을 " 주는 자 "로 만든다. 그러한 상대자의 정신은 로웰(James Russel Lowell)에 의해 아름답게 묘사되어 왔다 : "고귀해라! 다른 사람에게 있는 고귀함은 자고 있을 뿐 결코 죽지 않았으며, 그대 자신을 만나기 위해 장엄하게 일어날 것이다 "

인간은 오래전에 사랑을 만들에 내는 힘은 사랑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물론, 주는 행동으로서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은 사람의 성격발달에 따라 틀리다. 남을 의지하는 것, 자기도취, 남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 가슴에 묻어 두려고 하는 성질 등을 이겨내야만 한다. 또한 자신의 안에 있는 신념과 목표를 달성하려는 용기를 가져야만 한다.

프롬은 우리가 사랑하는 것의 성장과 삶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사랑이라고 정의했다. 그는 주는 것의 요소 이상으로, 사랑의 적극적인 성격은 사랑의 모든 형태에 공통적인 기본적 요소들인 관심, 책임감, 존경심 그리고 지식을 항상 내포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강조한다. 사랑의 이 모든 요소들은 지식을 제외하고, 애타주의와 관련된 것으로써 이미 알려져 왔다. 지식의 실험은 또한 그것의 결정적인 관련성을 보여줄 것이다. 인간의 주요한 관심들 중에 하나가, " 너 자신을 알라 "는 격언에서 표현되었다. 인간 영혼의 비밀을 간파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알려고 하는 이 탐색은 심리학의 주요동기이다. 삶의 생물학적인 면은 경이함과 신비함이며, 인간이란 면에서 사람은 자신과 동료들에게 헤아릴 수 없는 비밀이다. 프롬은 인간이 고립되지 않기 위해 다른 사람과 융합하려는 기본 욕구는 다른 특정한 인간의 욕망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 인간의 비밀 "을 알려고 하는 것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에 우리의 관심을 환기시킨다.

" 인간의 비밀 "을 증명하려는 많은 연구들이 있어 왔다 :

첫째, 사람을 소유하는 것으로 변형시킨, 지배를 통하여 둘째, 고통 속에서 " 인간의 비밀 "을 인간에게 드러내도록 강요하는 새디즘을 통하여 그리고 셋째, 모든 인류의 단일성의 개념인 인간의 고독의 개념에 기초를 둔 사랑을 통하여 다른 사람에 대해 지배와 완전한 힘을 행사하려는 시도는 극도의 새디즘으로 끌고 갈 것이 다. 인간의 비밀을 꿰뚫으려는 열망으로, 잔혹성과 파괴성의 깊이와 농도에 대한 본질적인 동기부여를 발견할 것이다. 이 생각은 러시아 내란에서, 그의 전 대장을 죽음으로 짓밟은 동료장교를 인용함으로써 바벨(Isaac Babel)에 의해 간결하게 표현되었다. Online Medical Dictionary[삶의 지혜][걱정][주말여행][음식]

" 총을 쏨으로써 ― 나는 이렇게 말하겠다 ― 총을 쏨으로써 당신은 놈들을 없앨 수 있다. 총을 쏨으로써 당신은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전력을 다한다. 그리고 1시간 이상 동안 한 번 이상은 적을 짓밟았다.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진짜 삶이 무엇인지, 삶이라는 것이 우리에게 있어서 어떤 것인지 알고 싶다. "

왜 성경은 우리에게 다른 사람을, 가난한 사람을, 미망인과 고아를 사랑하라고 하는가? 그 이유는 목적을 가지지 않고 사람을 사랑할 때, 사랑은 나타나기 시작한다는데 있을 것이다. 무력한 것과 약한 것에 대한 사랑은, 자기 자신과 형제의 사랑과 밀접하게 관계되어 있는 것 같다. " 너희는 타인을 사랑하라. 전에 너희도 애굽땅에서 타인이었음이니라 " ( 신명기 10 : 19). 우리들 중에 누가 애굽땅에서 타인이 안된 사람이 있었나? 그러므로 성숙한 개인에게 있어서, 동정심은 동일시의 요소를 반영하는 것이다. 그러면, 애타주의적인 행동은 자연적이고 자발적인 방식을 따른다.

인간이 애타주의가 될 수 있는 한도를 연구하는데 니버의 훌륭한 작품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는 인간에 대하여 두가지 역설적인 사실을 강조했다. 그 첫째가 인간은 변화에 지배를 받고, 필연성에 의해 강요당하고, 충동에 의해 조정되는 자연아(자연적인 영향 아래 자란 사람)라는 것이다,. 둘째, 인간은 자연의 범위 밖에 맞서있는 정신이다. 이것을 이해함으로써 그 이미지는 자기 초월에 대한 인간의 수용능력과 자기 자신을 객체로 만드는 능력에 관련되어 있는 것으로 본다. 그것은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면서 그가 앞으로 행동되어지기를 원하는 객관적 행동에 대한 정도를 평가하는 객관성에 대한 능력을 인간에 준다. 이 능력과 이 타고난 " 소중한 황금률 "에서 니버는 도덕적인 원천과 의식의 근원을 알았다. 인간본성의 법칙은 인간의 자기 초월에 의해 나타난 사랑이다. 인간의 피할 수 없는 조건이 " 불안 "이다. 그러나 만약 인간이 신을 믿는다면, 신이 의도한 그의 불안한 상태를 믿는 것이다. 따라서 인간 자신의 불안은 창조력의 에너지가 될 것이다 : 무한한 가능성을 도전들로 나타나고 보잘 것 없는 성취를 위한 효소적인 힘으로 작용할 것이다.


[마약] [뇌] [삶의 지혜][걱정][주말여행][음식][에이즈/성병][아름다운 곳)]

고민 그만알뜰쇼핑코디미용



, [말더듬][바로아는 성][우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