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제


한국사람만큼 정력제를 좋아하는 민족은 없다고 한다. 우리 스스로 생각해봐도 이 말은 사실인 것 같다. 배울만큼 배워서 정력제들이 사실상 아무런 의학적 효능이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도 해가 되지만 않는다면 먹어서 손해될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지 이 대열에 동참을 서슴치않는다.우리가 유난히 정력이 약한 것은 아닌 지 의구심마저 든다.







그런데 잘 살펴보면 진정으로 약효가 있는 정력제는 우리 주위 아주 가까이 있다. 돈들이고 사회적 지탄을 받으면서 희귀음식을 찾아다니는 헛수고 대신 가까이 있는 이 보물들을 어찌 내것으로 만들 지를 궁리해보자. 그 비결은 꾸준히 식생활을 조금씩 조금씩 개선하는 일이다. 이 보물들은 한두번 복용 한다고 해서 그 효험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습관화시켜야 그 가치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우선 단백질과 지방의 공급원으로 기름기많은 육류 대신 콩 깨 등 식물성단백질이나 굴 장어 등 생선류로 바꾸도록 한다. 이것은 동맥경화 등 혈액순화장애를 줄이고 발기유발에 필요한 알기닌이라는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공급하게 되는 이점이 있다.또 음식물의 맛과 향을 위해 인공조미료나 당류를 피하고 대신 양파 계피 마늘 등을 많이 섭취한다.이들 음식들은 예로부터 강정제로 유명한데 약리작용으로도 그 효능이 입증돼있다. 알콜은 포도주나 매실주 등 과실주로 식사와 함께 소량씩만 섭취하면 성욕의 증가및 중추신경계의 흥분을 유발할 수 있는 좋은 최음제이다.

한편 우리나라 성인의 80%가 애용한다는 커피는 각성효과가 있어 성적으로 보다 활발해지고 발기를 촉진한다는 주장도 있으나 아직 논란이 많다. 오히려 신체의 에너지 생산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유기산을 충분히 공급함으로써 정력을 보강해주는 유자차 등 국산차가 훨씬 효과적일 것이다. 특히 이 IMF시대에는 말이다.








[에이즈 와 성]알뜰쇼핑[패션][직장.취업][웰빙건강][재테크][몸짱][Joy][가상도시][마음의 신비]

[뇌의 신비][입시병][우울증][마약]